캘리포니아 콘도 회복 프로그램을위한 제니 학살 자원 봉사자
캘리포니아 콘도르
미국 어류 및 야생 동물과 산타 바바라 동물원이 후원하는 캘리포니아 콘도 (California Condor Recovery Program)의 자원 봉사자 인 아스펜의 주요 환경 모니터 인 제니 도축 (Jenny Slaughter)은 캘리포니아 주 캘리포니아 콘도 (California Condor)의 가장 소중한 조류 자원에 접근 할 수있었습니다. USFWS와 산타 바바라 동물원 동물원은 매년 캘리포니아 남부의 콘도르 둥지에 대한 관찰을 수행하기 위해 매년 자원 봉사자입니다. 자원 봉사자들은 원격 위치로 여행하여 둥지를 관찰하고 Condor의 중첩 활동에 대한 자세한 관찰을 제공합니다. 수집 된 정보는 프로그램 직원이 종의 둥지 실패를 방지하려는 의도로 중첩 기간 동안 우려의 잠재적 징후 또는 문제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아스펜 프로젝트 중 하나를 건설하는 동안 발견 된 Microtrash의 예.
우리가 찾도록 훈련받는 다른 중요한 세부 사항 중 하나는 둥지에 Microtrash가 존재하는 것입니다. Microtrash는 콘도르가 때때로 젊은이들에게 소화하거나 먹이를주는 작은 재료 일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래시 섭취는 젊은 콘도르에게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협으로 인해 USFWS 직원은 정기적으로 Condor Nests를 쓰레기 비트를 확인하고 발견 된 모든 것을 제거합니다.
캘리포니아 콘도르 영토 내의 현재 아스펜 준수 모니터링 프로젝트에 대한 완화 조치에는 건설 중에 작업 영역에서 제거 마이크로 래시가 필요합니다. Jenny 및 기타 아스펜 환경 준수 모니터 모니터는 항상 야생 콘도에 위협을 가할 수있는 프로젝트 관련 마이크로 래시를 찾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