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 유틸리티에 대한 전문가 상담 : 아스펜은 일리노이의 가스 유틸리티 비율 사례에 대한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최근 ELPC (Environmental Law and Policy Center)가 이끄는 비영리 공공 관심 단체 그룹은 ICC (Illinois Commerce Commission) 이전에 3 개의 가스 유틸리티 비율 사례를 수상했습니다. 이 사건에는 사람들의 가스 조명 및 콜라, 니코 가스 및 아메렌의 수익 요건과 요금을 늘리라는 요청이 포함되었습니다. 환경 방어 기금 (EDF) 및 NRDC (Natural Resources Defense Council)와 같은 단체를 포함한 Coalition은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기위한 주 정책을 고려한 유틸리티의 지출 관행에 도전했습니다.
Aspen의 에너지 정책 및 시장 평가 담당 이사 인 Catherine Elder는이 사건에 ELPC의 전문가 증인으로 참여했습니다. 그녀의 증언은 가스 분배 및 시설 업그레이드에 대한 유틸리티 지출과 같은 문제와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기위한 가스 수요를 감동시키기위한 주 정책을 고려할 때 고려 사항을 고려했는지 여부를 다루었습니다.
Elder는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ICC 귀중한 분석 및 정보를 제공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했습니다. 11 월 회의에서 ICC는 특정 지출, 특히 노인의 증언을 인용하여 특정 지출을 허용하지 않았으며, 유틸리티가 특정 시설을 대체하기위한 지출을 제대로 정당화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